수출입 담당자 채용 - 라이프스타일 중견기업

모집부분
유통 / 무역
희망직종
상품기획/MD
한줄설명
수출입 담당자 채용
진행기간
2023년 07월 25일 ~ 2023년 10월 31일
내용
라이프스타일 중견기업
수출입 담당자 채용


1. 채용제목: 수출입 담당자 채용 - 라이프스타일 중견기업


2. 자격조건
1) 4년제 정규대졸 이상인 자
2) 영어 가능자
3) 수출입 사무에 대한 전반적인 업무 경력자
- 인보이스, BL, CO, LC 등 무역관련 서류 핸들링
- 통관 및 선적스케줄 관리
- 관련 비용 관리
4) 해외 거래처 대응 및 주문 접수/출고 업무 경력자
5) 무역 관련 자격 소지자 우대
6) 커뮤니케이션 스킬 우수한 자
7) 경력 3년 미만인 자



3. 근무조건
1) 급여는 면접 후 결정됩니다.
2) 업  무: 수출입 담당자
3) 근무지: 서울
4) 직  책: 경력연차에 따라 적용 (사원 ~ 대리급)


4. 모집인원: 0명


5. 모집기간: A.S.A.P.


6. 제출서류: 국문 프로필


7. 담 당:
(주)헌터파트너스 양지선 이사
E-Mail: Hunter@hpartners.co.kr
Mobile: 010-4400-6515


메일 제목에 채용제목을 반드시 기재해 주세요.